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8 16:56

  • 뉴스 > 기업체뉴스

통영가스기술공사, 탄소중립 런치백 제작 300만원 지원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공동 제작...베리어프리 의미부여

기사입력 2022-09-22 16:47 수정 2022-09-23 05: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 ‘런치백’ 제작 지원금 전달



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지사장 국인철)22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런치백 제작 지원금(300만원 상당)을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병두)에 전달했다.

 

이번에 제작된 런치백은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공동 제작했으며,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과 배리어프리의 의미를 함께 부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통영시 천영기 시장, 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 국인철 지사장,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우정 사무국장이 참석했고, 지역사회 공헌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국인철 지사장은 최근 환경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친환경과 관련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런치백 제작을 통해 지역사회에 배포함으로써 다회용품 사용 권장을 독려하고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작된 300여개의 런치백은 지역 내 저소득층 식사 지원세대와 지역사회에 배포될 예정이다.

 

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는 추석 명절 음식 나눔, 방역 물품 후원금 지원, 그린누리 에너지복지 등 다양한 후원·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승아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