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8 16:56

  • 뉴스 > 읍면동뉴스

광도사회보장협-도미넌트 색소폰 동호회, 업무협약 체결

소외계층 정서지원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

기사입력 2022-09-20 15:27 수정 2022-09-21 05: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석, 한수남)는 지난 19일 광도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광도면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통영 도미넌트 색소폰 동호회(회장 성기노)와 업무협약(MOU)식을 개최했다.

 

정기적 협력 및 관내 소외계층 정서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협조, 지역 복지증진 등을 위하여 도미넌트 색소폰 동호회가 동 사업에 매월 지속 참여한다.

 

통영 도미넌트 색소폰 동호회는 성기노 회장을 주축으로 문대정 악장, 이주익 지도교수회원 등 총 17명으로 구성됐다.

 

성기노 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활동이 누군가에게 행복과 희망을 줄 수 있다면 그 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 같다. 오늘 협약식으로 어깨가 무거워지는 느낌이지만 미약하나마 광도면민이 함께 나누는 기쁨의 밀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금석 협의체 위원장은고마운 결정을 해준 성기노 회장을 비롯한 도미넌트 동호회원들에게 감사하다. 도미넌트 색소폰의 아름다운 선율이 광도면의 외롭고 어려운 분들에게 분명 따뜻함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광도면민을 위하여 함께 협력해가자고 말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관내 복지 소외계층과 지역 복지증진을 위하여 재능기부 등 적극적인 협력을 논의하고, 결정해준 통영 도미넌트 색소폰 동호회 성기노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정서 지원과 더불어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 및 지역 문화 나눔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승아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