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25 04:48

  • 뉴스 > 읍면동뉴스

도산주민자치위, 일주로 입구 꽃밭 조성

기사입력 2022-06-28 14: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도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차영석)는 지난 27일 도산일주도로 입구 공한지에 꽃밭을 조성했다.

 

희망의 도산, 희망의 꽃밭조성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꽃밭 가꾸기는 장마철 비가 오는 날씨에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참여해 도산일주도로 입구 공한지에 잡초를 제거하고 코키아 300주를 식재했으며, 도로가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와 불법 현수막을 수거하는 등 쾌적한 도산일주도로 만들기에 열정을 쏟았다.

 

차영석 도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꽃밭 조성은 면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 이 꽃밭이 면민의 힐링 공간이자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가꿔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공수성 도산면장은 생업으로 바쁜데도 면 가꾸기에 적극적으로 나서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자투리 땅이라도 관심을 두고 가꾸면 아름다운 공간이 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마을을 가꾸기에 면민들이 관심을 갖고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