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16:59

  • 뉴스 > 통영뉴스

청소년수련원, 드래곤보트 초등 혼성 1위

기사입력 2022-06-27 16: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청소년수련원(대표 김태곤)이 운영하는 통제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8일 충북 증평 벨포레리조트에서 해양수산부가 후원하고 한국해양소년단연맹이 주관하는16회 전국 카누·드래곤보트 대회에서 드래곤보트 초등부 혼성 2팀이 참가하여 1위와 4위를 차지해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초등부 드래곤보트 대회는 올해 혼성 대회로 열렸으며 북잡이 1, 노잡이 10, 키잡이 1명 등 총 12명이 한 팀을 이루고 팀원끼리 호흡이 맞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경기로 협동심을 키울 수 있고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해양레저 스포츠다.

 

대회를 앞두고 방과후 학생들과 담임 선생님들은 함께 바다로 나가 호흡을 맞추고 궂은 날씨에도 실내에서 구슬땀을 흘려가며 훈련한 노력의 결실까지 맺게 된 것이다.

 

통영시청소년수련원 통제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4학년부터 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통영시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써 참여 청소년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