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미담사례

명정동, 익명의 기부자 5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2-06-27 16: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명정동주민센터는 지난 24일 익명의 기부자로부터 500만원을 기탁 받았다.

 

신원을 밝히길 거부한 독지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봉투를 전달했다.

 

기부를 실천한 익명의 독지가는 평소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내 몸과 같이 봉사를 하고 있으며, 명정동의 홀로어르신을 위해 보호자를 자처하여 어르신을 돌보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계시는 분으로 알려졌다.

 

명정동은 가구의 대부분이 노인 취약계층으로 평소 실버카(성인용 보행기)를 찾는 어르신들이 특히나 많아 이번 기부금을 관내 거동이 불편하여 다니시기가 힘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버카 34대를 구매해 전달 할 예정이다.

 

실버카는 보행 편의를 위한 안전한 이동 수단으로 어르신들의 이동편의를 제공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실 수 있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외출 필수 복지용품이다.

 

박순옥 명정동장은 기부자님께 감사드리며, 뜻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금을 뜻깊게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