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4:41

  • 뉴스 > 읍면동뉴스

사량면, 좋은 간판 나눔 주민설명회 개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진촌마을 거리

기사입력 2022-06-27 14: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는 지난 23일 사량면 진촌마을 좋은 간판 나눔 프로젝트 간판디자인 주민설명회를 사량면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사량면 진촌마을 업소 주를 비롯한 한국옥외광고센터 관계자, 디자인 용역 수행업체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사업설명, 우수사례 영상 시청, 간판디자인 인식개선 교육, 디자인() 설명, 주민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했다.

 

2020년 우수지자체로 선정된 통영시 봉수로 벚꽃길을 대상으로 한 영상과 간판 디자인 인식개선 교육으로 좋은 간판에 대한 폭넓은 이해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디자인()에 대한 주민 의견수렴 시간에는 업소 주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향후 지속적인 업소 주의 폭 넓은 의견수렴을 거쳐 오는 7월까지 디자인 개발을 마치고 정비 시범 구역 지정고시와 통영시 옥외광고심의 등을 통한 사량면 진촌마을 일대의 광고물 등의 표시방법 기준을 마련 한 후 오는 12월까지 간판 제작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좋은 간판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진촌항 일대는 어촌뉴딜사업과 연계한 활력 넘치는 인프라 조성으로 지역적 특색이 묻어나는 명품거리로 탄생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