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9-25 04:48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찾아가는 농업기계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2-06-24 16: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농업기술센터, 경남농업기술원,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농업기계연구회가 협업하여 24일 통영시 사량도 능양마을을 방문하여 '·관 협업 찾아가는 농업기계 교육'을 실시했다.

 

농업기계 및 자동차 관련 전문 기술자 30여 명이 현장에 참여하여 농업기계 안전수칙을 교육하고 고장 난 농업기계를 수리함은 물론, 자동차 안전점검도 실시했다.

 

본 행사는 매년 정주여건이 불리한 지역을 찾아 시행하는 사업으로, 도서지역의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통영시가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능양마을 대표는 농기계나 차량이 고장 나도 수리가 힘든 도서지역을 직접 찾아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부품 등을 지원해 도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외로운 분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해 주신 관계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를 전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