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사회단체뉴스

민주평통통영시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남북관계 정상화, 평화의 한반도 건설

기사입력 2022-06-24 14:2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통영시협의회는 지난 23일 통영시청 강당에서‘20222분기 정기회의 및 통일의견 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2분기 정기회의는 통일의견수렴 주제를남북관계 정상화와 평화의 한반도 건설을 위한 대내외 정책 추진방안으로 선정하여 관련 동영상을 시청하고 한반도 평화가 실질적으로 완벽하게 정착될 때까지 민주평통 자문위원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통영시협의회 상반기 주요사업 실적을 보고하고 사업성과에 대한 평가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오는 7, 8월 예정된 북한이탈주민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탐방, 자문위원 역량강화 워크숍 등 현안사업의 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영숙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 부회장은 평화통일 기반 구축과 공감대 확산에 노력하시는 자문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한반도 평화통일을 앞당기고 미래세대를 위한 평화통일 실현에 중추적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