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흡연예방 도전 골든벨’ 실시

청소년상담센터, 흡연의 위험성 알려

기사입력 2022-06-23 16: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2일에 충무여자중학교 전교생 43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도전 골든벨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흡연예방 도전 골든벨은 흡연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담배회사의 마케팅 전략과 흡연의 위험성을 알려 담배에 대한 호기심과 흡연행동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진행방식은 기존의 강의형식의 흡연예방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바이벌 퀴즈형식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여 교육의 효과를 높였다.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서 이루어진 이번 도전 골든벨 행사는 흡연예방 퀴즈를 하나 하나 풀어나갈 때마다 학생들의 환호와 아쉬움이 교차하였다.

 

이번 청소년 흡연예방 도전 골든벨 행사는 충무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충무중학교, 통영중앙중학교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