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인사이드 > 문화행사안내

통영시립도서관 북스타트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2-06-22 14: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시립도서관은 오는 72일부터 4~7세 유아를 대상으로 후속프로그램인 두근두근 책놀이터'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북스타트는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로 2010년부터 시작된 통영시 대표 영유아 독서사업이며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북스타트 부모교육,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두근두근 책놀이터'는 손유희, 음률놀이 등 그림책을 활용해 유아와 양육자가 함께하는 책놀이 프로그램으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활용한 책놀이를 통해 아이가 책 읽기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관내 4~7세 유아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통영시립도서관(055-650-25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