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읍면동뉴스

용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수확 감자 나눔

기사입력 2022-06-21 15: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용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20일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올 봄 정성들여 식재한 감자를 수확하여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전달하며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감자 수확은 용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 띠로 묶는 용남면추진의 일환으로, 밤개마을 소재 500의 땅을 임차하여 매년 봄에 감자 씨를 식재하고 초여름에 수확한 뒤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안부 인사와 함께 감자를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어왔다.

 

용남면 주민자치위원장은 감자 식재부터 수확까지 고생해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가뭄이 심해 작황이 걱정됐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실을 맺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용남면장은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감자 수확에 고생해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수확한 감자가 단순 감자나눔이 아닌 행복나눔이 되어 아름다운 용남면 공동체를 형성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