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4:41

  • 뉴스 > 관광문화뉴스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 아파트 공연 성황

기사입력 2022-06-21 05: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국제음악재단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의 야외 공연이 지난 20일 통영시 무전동 한진로즈힐 단지 내에서 열렸다.

 

'TIMF 찾아가는 음악회 시리즈'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600명 이상의 시민이 관람한 것으로 추산되면서 성황리에 열렸다.

 

디즈니 메들리, 동요 메들리, 비발디 사계, 아리랑 환상곡 등이 연주된 이날 공연에서는 통영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과 협연했으며, 시민 오카리나 연주팀 '벨르'가 특별 출연했다.

 

통영국제음악재단 이용민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 회복을 함께하고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힌 면서 “'찾아가는 음악회' 유치 문의가 시민들로부터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열리는 기획공연과 별개로 통영 시민의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는 'TIMF 찾아가는 음악회 시리즈'를 앞으로도 상하반기 1회씩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