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뉴스 > 경남뉴스

마산해수청, 통영 여객선 패스 출시

통영·거제 연안여객선 할인...관광 수요 활성화

기사입력 2022-06-20 17:1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마산지방해양수산청(청장 명노헌)20일부터 여행가는 달 6을 맞아 경남 통영·거제 지역 관광 수요 증대에 부응하기 위해 약 1개월간 통영 여객선 패스를 출시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1매당 2천 원인 통영 여객선 패스를 구매하면 통영·거제 지역 8개 선사가 운영하는 16척의 여객선을 620일부터 72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연령에 상관없이 패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통영 지역 해양활동 체험(야경투어, 요트체험)을 할 때에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족단위로 부담없이 바다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통영 여객선 패스는 소매물도, 욕지도, 한산도 등 경남 지역의 유명 관광지로 꼽히는 지역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난 20206월에 처음 출시되어 올해로 3년째 운영 중이다.

 

통영 여객선 패스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가보고 싶은 섬누리집(island.haewoon.co.kr)에서 이용권과 함께 해당 섬으로 가는 여객선의 승선권을 구매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해운조합(02-6096-2266)에도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