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당산나무 플리마켓 3차 개최

공연, 마켓, 체험, 나눔 장터 등 진행

기사입력 2022-06-13 19: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는 지난 11일 봉평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조성한 당산나무 복합문화공간에서 마을 문화예술 프로그램 로컬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 세 번째 개최하는 플리마켓 행사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방문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이번 행사에는 중고물품 판매, 어린이장터, 체험부스, 버스킹 공연,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하고 볼거리 가득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어린이가 책, 장난감, 인형, 옷 등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물물교환도 하고 직접 판매에 참여하는 어린이장터는 많은 방문객의 인기를 끌었다.

 

 

 

이날 통영시 공무원과 지역주민이 기증한 중고물품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중고물품 판매로 재활용 문화를 확산시키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볼거리를 더해 마을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정착하기 바라며,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던 지역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