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통영뉴스

통영관광개발공사 아동 위해 VR 팸투어

기사입력 2022-06-12 11: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관광개발공사가 지난 11일 지역사회아동들을 위한 통영 VR존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인 지역사회아동 초청 팸투어는 관내 공동시설아동이나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 아동 등 문화·관광체험기회가 비교적 부족한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코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팸투어는 통영의 미래와 현재, 과거를 체험할 수 있는 삼도수군 통제영 실감콘텐츠 체험존인 통영VR존에서 진행되었으며 각 아동들의 연령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체험하고 디피랑 굿즈인 피랑이 보틀과 열쇠 고리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조규용 본부장은 공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어버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으며, 지난달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식당 후원에 나섰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