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동물보호센터 공식 홈페이지 오픈

보호 중인 동물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

기사입력 2022-06-10 19: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통영시는 반려동물 정책 홍보와 유기동물 입양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통영시 동물보호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6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시설소개, 반려동물 정책 정보, 보호동물 소개 및 입양 정보, 참여마당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물보호센터에서 보호 중인 동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반려동물 입양을 희망하는 시민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반려동물 생활법령과 지원시책, 숲속 반려동물 놀이터 등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데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입양 후기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도 마련하였다.

 

통영시 동물보호센터 홈페이지(www.tongyeong.go.kr/pet)는 주요 포털에서 통영시동물보호센터를 검색하거나 통영시청 대표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배너마당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시민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통합정보 서비스 제공으로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유기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