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주말 이어 전국 동호인 대회 개최

한산대첩기 배구대회, 테니스대회, 배드민턴대회

기사입력 2022-06-09 14: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통영시는 611일부터 12일까지 16회 한산대첩기 전국 생활체육 남여 배구대회’, ‘10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를 개최하고, 618일부터 19일까지 3회 한산대첩배 전국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6회 한산대첩기 전국 생활체육 남여 배구대회는 통영체육관과 충무체육관 및 관내 6개 학교체육관에서 76개팀 1,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전국 배구동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회이다.

 

경기는 통영체육관에서 남자 클럽3, 충무체육관은 남자 클럽2, 충렬초등학교는 남자 아마장년부, 두룡초등학교는 시니어부, 충무중학교와 인평초등학교 및 충무여자중학교는 여자 클럽3, 진남초등학교는 남자 아마장년부와 여자 클럽3부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용수 통영시배구협회장은 유서 깊은 대회인 만큼 반가운 마음으로 손님 접대에 최선을 다해 오랜만에 통영을 방문하는 배구인들이 다시 통영을 찾을 수 있게끔 하겠다고 말했다.

 

3회 한산대첩배 전국 배드민턴대회2019년 최초로 개최된 대회로서 통영체육관과 충무체육관을 비롯한 4개 학교체육관에서 5001,000여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하는데, 대회발전 시기에 코로나19로 대회가 중단돼 정종근 통영시배드민턴협회장과 회원들이 전국대회 방문 등 한산대첩배 배드민턴대회 홍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동호인들이 통영을 방문하게 된다.

 

아울러, 용남시립테니스장과 광도테니스장에서 600여명이 참가하는 10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는 협회(회장 강병길)에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12월에 개최된 지난 대회와 달리 올해는 6월에 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한편, 통영시는 이번 동호인 전국대회는 참가선수들이 통영에서 12일 체류하며 관광시설과 먹거리를 즐기는 대회로 침체된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케이블카어드벤처타워디피랑루지 할인권과 주차증 등을 제작 배부하여 선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