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뉴스 > 경남뉴스

고성군, 전국 남녀 역도선수권대회 개최

9일~16일 400여명 참가... 역도전용경기장서

기사입력 2022-06-08 19: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고성군이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8일간 고성군역도전용경기장에서 제94회 전국 남자역도선수권대회 및 제36회 전국 여자역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대한역도연맹이 주최하고 경남역도연맹과 고성군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중일반 남여 선수 400여명이 참가하며, 국가대표 선발평가전을 겸해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 지난달 구미에서 열린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한 오준성, 이하은 선수를 비롯한 고성군 역도 스타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대회 결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고성군은 역도전용경기장을 기반으로 이번 대회와 더불어 올해 생활체육 역도대회도 개최하는 등 역도 종목 저변확대를 위해 대한역도연맹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전국 남녀 역도선수권대회를 5년 연속 개최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대한역도연맹과 대회 개최 협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