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27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립도서관 북스타트 택배 시행

기사입력 2022-06-07 15: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통영시 시립도서관이 오는 7일부터 통영시 관내 영·유아를 대상으로 북스타트 책꾸러미 택배서비스를 운영한다.

 

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문화체육관광부·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2022 북스타트 꾸러미 택배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운영하는 이번 사업은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각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1차로 도서관 접근성이 취약한 섬지역 및 다문화가정 영·유아를 대상으로 택배서비스 신청 접수를 완료하였으며, 2차로 통영시 관내 영·유아를 대상으로 범위를 확대하여 시행하게 되었다.

 

책꾸러미는 아이 월령에 따라 북스타트(0~18개월), 북스타트플러스(19~35개월, 북스타트 보물상자(36개월~취학 전) 3단계로 나눠지며 구성품으로는 단계별 그림책 2권과 가이드북, 에코백 등이 있다.

 

택배서비스는 담당자 이메일(koeun1207@korea.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055-650-2504)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