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통영뉴스

해양과학대 통영국제음악재단 협약

문화 예술 인재 양성 및 문화예술 분야 교육 활성화

기사입력 2022-06-03 11: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 해양과학대학(GNU·학장 안영수)과 통영국제음악재단(대표 이용민)은 문화적 자산을 바탕으로 지역의 문화산업을 육성하고 상호 간 협력을 통해 지역문화 예술 인재를 양성하고자 최근 경상국립대학교 해양과학대학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상국립대학교 해양과학대학 안영수 학장과 원성욱 부학장, 김재영 행정실장이 참석했고 통영국제음악재단 이용민 대표, 최태종 팀장, 한국력 팀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지역 문화예술 역량 강화 구현 ()통영국제음악재단 참여 및 지원 지역 문화예술 활동 등 현장 실무 체험프로그램 지원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헌 활동의 상호협력 사업 운영과 홍보를 위한 협력 등이다.

 

경상국립대학교 해양과학대학 안영수 학장은 이번 협약으로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공연과 선상음악회 등 통영에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통영국제음악재단과 경상국립대학교 해양과학대학은 지역 인재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진작하고 지역의 문화 창달을 위하여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 및 인재 육성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다질 전망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