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인사이드 > 문화행사안내

통영시, ‘#통영에 가면. SEASON1’ 이벤트

통영의 아름다운 10곳을 찾아서 인증샷

기사입력 2022-05-31 11: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6월 여행가는 달에 맞추어 6월에 통영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통영에 가면 SEASON1’ 이벤트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6. 1. ~ 6. 30일 까지 통영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방법은 통영시에서 추천한 친환경 관광지 10개소 중 2개소 이상을 방문한 후 통영애()ON나 공식 인스타그램(2022 통영 여행가는 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통영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개인 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통영에 가면 #2022 통영여행가는 해 #통영여행 #다녀온곳)와 함께 참여자가 나오는 사진 및 게시글을 업로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에어팟 3세대, 캠핑의자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통영애() 온나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통영시는 2022년을 통영 여행가는 해로 지정하고 연중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6. 3. ~ 6. 5.까지는 삼도수군 통제영 일대를 중심으로 문화재 야행 행사가 개최되고, 통영국제음악당에서는 수시로 기획공연이 개최되고 있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이 남해안 최고의 관광도시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향유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이순신공원, 삼칭이해안길, 달아공원, 당포성지, 남망산공원(디피랑), 동피랑 벽화마을, 산유골수목공원, 서피랑, 미래사 편백숲길, 세자트라 숲을 관광지로 추천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