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7 16:54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강근식 도의원, 해양치유산업 육성 위해 관심과 대응 촉구

기사입력 2022-01-11 18: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남도의회 강근식 의원(통영2, 국민의힘)5분 자유발언을 통해 해양치유산업 육성을 위한 관심과 대응을 촉구했다.

 

강근식 의원은 11일 열린 경남도의회 제39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우울증이나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등이 증가 추세로, 면역력·항노화 등 건강관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관광산업 또한 웰니스·휴식·치유형 관광 트랜드로 변화하며 급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 의원은 천혜의 바다와 해양자원, 섬을 가진 경남에 해양치유산업을 진흥시키고, 관광산업과의 융복합 발전으로 소멸위기로 내몰리고 있는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정책을 제안했다.

 

강근식 의원은 해양치유산업의 육성을 위한 경남도의 관심과 적극적인 대응을 요청하면서,

 

이와 함께 해양치유·웰니스관광과 함께 해양바이오 메디컬산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종합적인 접근 해양치유 및 관련산업 육성을 위한 계획 수립과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제도적 뒷받침 마련 등을 제언했다.

 

강근식 의원은 해양치유·휴양문화 확산과 웰니스관광 트랜드 변화에 맞추어, 해양치유산업과 웰니스관광 그리고 해양바이오 메디컬산업 육성을 위한 경남도의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하면서 5분 자유발언을 마쳤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