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4 14:58

  • 뉴스 > 미담사례

통영축산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90가구에 전달

기사입력 2021-12-06 06: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축산농협(조합장 하태정)은 지난 2일 통영시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90박스(10kg, 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통영축산농협은 19829월 창립하여 본점(통영시 북신동에 소재)3개 지점(충무, 도남, 중앙), 5개 사업장(항남하나로마트, 중앙하나로마트, 가공공장, 도산용남 생축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하태정 통영축산농협 조합장은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도록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원해주신 통영축협 조합장님께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김장김치는 어려운 시민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한 김장김치는 통영시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9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