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8 16:56

  • 뉴스 > 기업체뉴스

빅마마씨푸드,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기탁

기사입력 2021-12-05 16: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 빅마마씨푸드()(대표 정원주)는 지난 2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00만원(현금지정기탁) 및 육수한알 560(500만원 상당)를 도산면사무소에 기탁했다.

 

빅마마씨푸드()2012년에 설립되어 천연다시팩, 반건전복, 건조굴, 천연조미료 등을 생산하고 있는 수산업 전문기업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원주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나누면 사랑이 배가 된다는 생각으로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였다. 관내 어려운 이웃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바라며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공수성 도산면장은 연말연시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되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주신 빅마마씨푸드()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는 뜻을 전하였다.

 

이날 후원받은 성금과 물품은 관내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계층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