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08:00

  • 뉴스 > 기업체뉴스

가인들오엔이 통영시에 마스크 40만장 기탁

기사입력 2021-11-11 05: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가인들오엔이(대표 박은주)는 지난 10일 통영시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품으로 마스크 40 만 장(6,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마스크 제조업체인 가인들오엔이(경북 경산시 소재)측에서 먼저 통영시에 도움을 주고자 기부의 뜻을 밝혀 기탁식과 물품전달을 진행하게 되었다.

 

박은주 대표는 최근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어 마스크의 착용이 더욱 중요한 시기인 것 같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잘 이겨나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으며, 통영시민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강석주 통영시장은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어느 때보다 철저한 개인방역이 중요한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통영시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보다 단단한 방역대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기탁된 마스크는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독감과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우려되는 감염 취약시설 및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하여, 취약계층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통영시의 방역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