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4 14:58

  • 뉴스 > 읍면동뉴스

광도면바르게살기 봄맞이 환경정화

기사입력 2015-03-24 16: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조일래)에서는 지난 20일 오전 죽림지역에서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에는 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15명과, 면사무소 직원 10명이 함께하여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환경정비 활동은 봄을 맞이하여 청결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실시하였으며 죽림지역의 숙박시설 주변과 공한지 곳곳에 무단 방치된 생활쓰레기와 미쳐 손길이 미치지 못한 곳까지 쓰레기 40포(공공용포대)가량을 수거했다.

 

광도면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월 법질서 확립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 어르신점심대접하기,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시민의 복지증진 및 질서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박건오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