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16:59

  • 인사이드 > CGV&무대

[주말영화] 3월 첫째주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어 존

기사입력 2010-03-05 18: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감독 : 팀 버튼

출연 : 조니 뎁 , 미아 와시코스카 , 헬레나 본햄 카터 , 앤 해서웨이 , 크리스핀 글로버 , 마이클 쉰 , 알란 릭만 , 스테픈 프라이 , 바바라 윈저 , 마이클 고우 , 크리스토퍼 리 , 폴 화이트하우스 , 티모시 스펠

상영시간 : 108분

장르 : 판타지 , 블록버스터


시놉시스


꿈과 모험으로 가득 찬 마법의 왕국 월트디즈니픽쳐스, 헐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팀버튼.

 

 

그들이 3D영상으로 만들어낸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상한 나라’. 기기묘묘하고 환상적인 모험으로 가득한 이상한 나라에 드디어 앨리스가 돌아왔다!

 

 

더 이상 소녀가 아닌 19살의 앨리스(미아 와시코우스카 분)가 어쩌다 본의 아니게 또다시 들어간 이상한 나라는 예전에 겪었던 그 이상한 나라가 아니다.

 

 

십여년 전 홀연히 앨리스가 사라진 후 이상한 나라는 독재자 붉은 여왕(헬레나 본햄 카터)이 그녀 특유의 공포 정치로 통치하고 있었던 것.

 

 

물론 하얀 토끼와 트위들디와 트위들덤 쌍둥이, 겨울잠 쥐, 애벌레와 음흉하게 웃어대는 체셔 고양이 그리고 미친 모자장수(조니 뎁 분)는 붉은 여왕의 공포 정치 속에서도 정신없는 오후의 티타임을 즐기고 있다.

 

 

 

 

마치 어제 헤어진 친구를 오늘 다시 만난 듯 앨리스의 귀환(?)을 대환영하는 미친 모자장수와 그 친구들.

 

 

 

 

손가락만큼 작아져버린 앨리스는 모자장수의 정신없는 환대와 붉은 여왕의 공포 정치를 뚫고 이번에도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디어 존


감독 : 라세 할스트롬

출연 : 채닝 테이텀 , 아만다 사이프리드

상영시간 : 107분

장르 : 멜로


시놉시스


2주간 찬란한 사랑

7년간의 가슴 벅찬 기다림...

 

 

Dear John, 그것은 우연이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이었습니다.

 

 

 

군복무 중 2주간의 휴가를 맞아 고향을 찾은 존은 봉사활동 중이던 여대생 사바나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순식간에 서로에게 빠져든다.

 

 

Dear Savannah, 짧지만 찬란한 2주간의 사랑. 당신이 없다면…

 

 

너무도 다름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마음 깊은 곳을 채워가며 진정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

 

 

그렇게 2주간의 시간이 덧없이 흘러가고, 헤어져야만 하는 두 사람은 미래를 약속하며 서로에게 매일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Dear My Love, 7년간의 기다림도 가슴 벅찰 뿐. 당신이 있다면…

 

 

 

그러나 갑작스런 비상사태가 벌어지고 존은 군복무 기간을 연장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사바나는 기다림의 고통을 이겨내며 변함 없이 편지를 보내지만…

 

 

잔인한 현실은 한 통의 러브레터가 되어 두 사람의 운명을 바꾸게 되는데…

 

 

6.2지방선거의 당락은 젊은 유권자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유권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후보자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사이버선거운동은 당선을 위한 기본입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후보자사이버선거(선거용 웹사이트 제작, 후보자 여론조사, 사이버 홍보, 후보자 광고) 운동을 도와 드립니다.


후보자 대담 및 사이버선거운동 신청 ☎ 642-0044

통영인터넷뉴스

통영인터넷뉴스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